본문 바로가기

우리나라 여행/경상,전라,충청,제주

청송 나들이




여유롭고 , 편안하게 청송으로 하룻밤을 묵었다가 오는 여행을 하고 왔다

계획에도 없던 여행을 다녀오게 된것은  절친 권사님이 섬기는 목장이 10주년 기념으로

여행 계획을 잡았다가 목원들의 사정으로 못 가게 되었단다


어차피 리조트는 예약을 한 것이라서 함께 가지 않을래라는 권유에

그럴까요 하고 따라나선 길이었다

나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픈 마음 크길래, 좋아라 했고

남편도 당신이 원하면 가지 뭘 이라고 쉽게 말해주어서 , 두 가정이 떠나게 되었다

두가정이 , 만나서 식사와  카페는 자주 갔어도

하룻밤을 묵었다 오는 여행은 처음이다 ,운전도 남편이 하지 않고 ~`편히 가게 되었다


장소는 청송

하룻밤 바람 쐬는, 또 바쁘게 강행군이 아닌 슬로우 시티에 걸 맞게 여유로운 일정은

아직도 조심을 해야 하는 내 건강에 맞춰 준 그 이유 크다

그러다 보니 지난 청송 여행때의 필수 코스인 주왕산도, 주산지도 , 달기 약수터도

이번에는 모두 다 생략이다



청송 민예 한옥 마을

꽃돌 박물관

심수관 도예박물관




청송에 있는 고택의 집처럼 지어져 한옥 체험을 할수 있게 된 집들이다

대감댁, 교수댁, 참봉댁등등 인데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들일수 있게 규묘 면에서 크다

단 식사를 지어 먹을수 없다고 하니 그것이 아쉽다








꽃돌 박물관에서










이제 체중이 회복 되어선지 얼굴이 통통하다

반대로 간병하느라 3킬로나 빠진 울 서방은 홀쪽하다







객실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경 ~~




리조트 로비에서  





'우리나라 여행 > 경상,전라,충청,제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봉지 가는길  (0) 2019.04.10
금오산, 벚꽃길   (0) 2019.03.29
수다사의 단풍   (0) 2018.10.27
서천 갔다 오는 길에 ~~신성리 갈대밭  (0) 2017.12.06
서천 가는길에 ~~논산에서   (0) 2017.12.04